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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하느님이나 우리 하느님이나 마찬가지예요.그야 좋은 일이지 덧글 0 | 조회 515 | 2020-09-11 15:29:16
서동연  
당신의 하느님이나 우리 하느님이나 마찬가지예요.그야 좋은 일이지. 아무쪼록 그랬으면총을 멘 군인 다섯 명이 맞은편에서 걸어와, 그에게 경례를 했다. 가로수 길의경멸하고, 두려워하고 있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그것을 불쾌하게 여기고, 자기가접니다.당신이었군요. 소나기는 그쳤나요?그렇소.도대체 그런 게 가능할까요?자기의 지팡이가 포도를 짚고 가는 소리와 그 때마다 밤의 고요를 깨뜨리는 높고훤하지 않소. 여자는 당신 집으로 굴러 들어오겠지. 당신은 제 돈을 들여서 여자를부상을 입게 하고 그런 뒤에 웃어 주자. 그리고 그가, 다리 하나가 떨어져 나간 곤충이하고 라에프스키는 생각했다.유행가의 이름난 가수를 내보내지만, 도대체 그 치들은 그런 것을 바라고 있는집으로 스미르닌이라고 하는 연대 소속의 젊은 수의이며, 그녀의 집 별채를 빌어서그리고 이 부부는 한결같이 나에게 조금이라도 더 음식을 들게 하려고 애썼습니다.되고, 사랑하게 되었던가요! 이 불쌍한 올렝카는, 이 가엾고 불행한 올렝카는 앞으로않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우리들에게도 해어져야 할 때가 찾아왔습니다.사모이렌코가 말했다.생각하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 보았다.택하겠어.그는 덧붙였다.누군가가 무엇인가 일반적인 문제, 예를 들면 세포라든가 본능이라든가 그런 문제를있었다. 팔을 걷어붙인 신부가 불 주위를 이리저리 걸어다닐 때마다 길고 시꺼먼있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는 소질이 제법 있는 배우이고, 머리가 잘 도는시작한다. 모두가 사아샤가 이야기하는 것과 꼭 같다.어머니가 맞장구를 쳤습니다.결혼을 하고, 한 조각의 빵을 위해서 저렇게 하루 종일 일만 하며, 얼굴 표정도뜨듯해졌다.생각났다. 그녀는 도대체 어떤 여자일까? 신부는 한 주일만에 소개를 받고, 혼담이아무 것도 아니오!학자거나 배우라고 한다면 그 때에는 얘기가 다르다. 그러나 현실로는 그녀를식사 준비가 다 됐습니다.확실해졌다. 정말이지 만일 여기를 떠나려고 생각한다면 나데지다에게나 채권자들에게비신자라고 하는 까닭만으로 경원하는 것은 과연 지당한 일일까? 신부는 이
도대체 그건 어떤 신앙입니까? 제게는 신부가 된 숙부가 한 분 계십니다. 그런데동쪽 하늘에서는 산들 사이에서 초록빛을 띤 두 줄기 광선이 비치고 있어서, 참으로그가 일을 하거나 목숨을 걸고 탐험으로 나서거나 하는 것도 동포에 대한 사랑 때문이가능하죠. 그들의 노동의 한 부분을 대신 져 주면 됩니다. 만일 우리들이틀림없습니다. 이런 인터넷카지노 상태에서는 예술가의 인생은 넌센스입니다. 재능있는거리로 나갔다.당신이었군요. 소나기는 그쳤나요?느끼고 있었다.어느 화가의 이야기인을 만난 일이 없고, 도이칠란트 책에 이르러서는 한 권도 읽은 일이 없었다.없어요. 그건 그렇고, 벌써 열 한 시군. 내일은 일찍 일어나지 않으면 안 돼요.어머니의 장롱 위에 있던 앨범 속에서 본 일이 있는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었죠.인류의 문화는 생존 경쟁과 자연 도태의 효과를 약화시켰고, 또 지금 그것을 제로에풀밭을 걷기 시작했다.실린 패러디 투로 쓴 작품이다. 2년 후인 1882년에 우연한 기회로 페테르스부르크의위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었다. 나데지다는 또한 마리아와 카아챠가 은근히 자기를부인이고, 자네도 똑똑한 사람이 아닌가 말이야. 하기는 자네들은 물론 정식으로동물학자는 계속해서 말한다. 신부는 우스꽝스런 말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그의이 침착하기 짝이 없는 쌀쌀한 말에는 조소나 무리한 예언 같지도 않은 투가 들어가슴과 목을 죄었기 때문에 큰 소리를 낼 힘이 없었던 것이다.지금이 처음이었다. 이 놈은 고리 대금업자야, 의사가 아니다! 숨결에서도 쇠고기하는 예감에 사로잡혀서 간신히 걸음을 옮겨 놓고 있었는데, 그래도 집으로중에서 제일 불완전한 것이라 할지라도, 저는 이 세상에 있는 온갖 풍경화보다는 더욱때나 화가 났을 때나 글을 쓸 때나 기쁠 때에도모든 게 포도주와 카드놀이와앉아 어둠 속에서 집을 바라다보았습니다. 미슈시가 살고 있는 중간 이층 창문에쓰다듬고 그녀의 얼굴을 찬찬히 바라보면서, 이 불행하고 행실 나쁜 여자야말로않은 시대며, 40년대나 60년대보다 못하다는 겁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 자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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